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무카이 오사무] [아라시니 시야가레-141018] #201 - 무카이 오사무♥ & 카타기리 하이리 / 토미나가 아이

핑크언니♡ 2014. 10. 21. 16:05

[嵐にしやがれ-①]

 

꺄아~~오사무군 요즘 많이 나와서 넘넘넘 좋아요~~!! 히히~

후지테레비에는 드라마땜에 나오고 이렇게 다른 방송국엔 영화 홍보라니~ㅋㅋㅋ

조으다~조아~~!! ^^

오늘도 시야가레는 두개 테마로 나눠지구요...앞부분 게스트는 오사무군이랑 카타기리 하이리상~

작년엔 둘이 부타이 하더니 이번엔 영화네...아줌마 부럽...ㅠㅠ

오늘은 도시에서도 즐길 수 있는 최첨단 도심파 스포츠를 해봅니다~

과외수업이랑 역시 마사키가 첨에 안보이고...ㅋㅋㅋㅋㅋ

저 물통 배낭 왜 말 안듣는거얏!!! -_-+ ㅎㅎㅎㅎㅎ

아이바 타잔 마사키...암튼 오늘도 마사키가 짱짱임...ㅋㅋㅋ

첨으로 한 도심파 스포츠는 3대3 농구 "3 on 3"~!!

하이리상 헥헥거리는거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

두번째로 배워볼 스포츠는 "슬랙 라인"

오~~저거 엄청 어려워 보이면서도 재밌을것 같은...ㅋ

상당한 균형감각이 있어야겠네요...엉덩이로 붕붕~할때 넘 재밌을듯...ㅋ

마지막 스포츠는 "볼더링"입니다~~드디어 볼더링~~!!!ㅋ

오사무군 저번에 시야가레 혼자 나왔을때도 볼더링 얘기 했었는데...

우어어어~~너무 멋져~~흐흐흐

진짜 기럭지 너무 훈훈하지 않나요??  크큭~♡

기럭지는 쫌 덜 훈훈해도 울 리다도 완전 멋졌어요~~

리다가 하는거 보니까 왜케 쉬워보이지?? 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오늘 시야가레의 두번째 코너는...컬렉션 10~!!

"가을의 밤을 멋지게 꾸미자! 컬렉션 10"입니다~

모델 토미나가 아이상이 나와서 람군들과 함께 10만엔 코디에 도전했어요~

오늘 코디도 하나같이 다들 너무 기발하고 웃기고...ㅋㅋㅋㅋㅋ

진짜 보고있는데 계속 빵빵터지고...ㅋㅋㅋㅋㅋㅋ

코멘트로 수다떨고 싶은게 너무 많지만...

네타바레 하고싶지 않아서 그냥 닥치고 끝낼게요...ㅎㅎㅎ

그럼 재밌게 보세요오~~~^^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