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칸쟈니8-탓쫑] [아라시니 시야가레-141025] #202 - 오쿠라 타다요시♡(칸쟈니8) / 타케이 에미 (武井咲)

핑크언니♡ 2014. 10. 30. 22:56

[嵐にしやがれ-①]

 

으흐흐...오늘 시야가레 또 훈훈하네요~~^^

칸쟈니에서 젤루 애정하는 탓쫑이 나왔어요오~~호호호

타케이 에미짱이랑 찍은 영화 방센땜에...둘이 앞코너 뒷코너 나눠서...ㅋ

우선 잠많기로 유명한 탓쫑...아주 방송에서 얼마나 더 제대로 잘라고...ㅋㅋㅋㅋㅋ

람군들까지 다같이 잠옷차림으로 집합해서 쾌면수업을...!!

연예계에서 침실에 고집이 있는 연예인들 집에 직접 찾아가서 침실 과외 수업을 했어요~

큭...다들 침실이 어마어마하네요...ㅋ

마이클 토미오카상 침실 너무 에로이...ㅋㅋㅋ

만화가 에가와 타츠야 센세의 낮잠용 침실 맘에 드네요~ㅋㅋ 

나도 낮잠 넘 사랑하는뎅...나도 낮잠실 있고싶다...ㅠㅠㅋ

돈 코니시상 침대에서 나란히 누운 탓쫑과 마츠준...훈훈하구낭~~

근데 오늘 이 테마는 참 남는게 없네...;;;ㅋ 

 

[嵐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코너에는 타케이 에미짱이 방센 나왔네요~!

그냥 방센하지 꼭 이렇게 사람을 연기를 시키네...;;;

일하는 남자...샐러리맨들의 어떤 모습들에 큥큥하는지...

"일하는 남자의 댄디 아라시 선수권"

일단 손발 살짝 오그라드는거 각오들 하시구요...ㅋ

배꼽잡을 준비도 좀 하시구요...ㅋ

즐감하세용~~^^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