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아이바 마나부-141019] #076 - 마카나이 요리를 만들어보자~!!

핑크언니♡ 2014. 10. 25. 10:51

 

오늘 마나부는 또 앞부분에 마나부 가정 텃밭을 보여주네요~ 

중요한건 일반 가정집에 저렇게 27종류를 집안에서 키울만한 남는 공간이 있느냐 하는거죠~ㅋ

서랍 하나가 저렇게 통째로 비워져있다니 나로서는 상상도 못할...ㅋㅋㅋ

지금 방정리...굿즈정리가 절실한 나로서는...ㅋㅋㅋ

+

오늘 마나부 또 신기획이래요...

돌격! 마나부 식사~!! ㅋㅋㅋ

음식점에서 런치와 디너 휴식시간에 직원들이 먹는 마카나이 음식 만들기에 도전했어요~

고급 음식점이니까 당연히 남는 식재료도 고급이고...ㅋ

근데 그런 재료 아니더라도 직원들 식사용으로 재료를 구입해서 음식을 만든데요~

오늘은 마사키랑 모리상이랑 함바그가 토핑으로 올라간 카레랑 감자샐러드, 참돔살 튀김을 만들건데요~

시간이 없어도 너무 없어...ㅋㅋㅋㅋㅋㅋ

그리구 고기 다지는데 왜 첨부터 프로세서 안알려주신거~ㅋㅋㅋㅋㅋ

너무 정신없어서 막 마나부 사상 젤루 힘들다고...ㅋㅋㅋ

모리상 완전 땀범벅에 얼굴에 음식 다 묻고 난리도 아니네요...

함바그가 좀 탄것같긴 하지만...엄청 맛나보여요...ㅠㅠ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