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ZIP!-141022] 마사키♥"스미토모 생명" 新CM & Making 관련

핑크언니♡ 2014. 10. 22. 16:49

 

오~~스미토모 생명 CM 오랜만이네요~~^^

가끔 웨이보에 클리어화일 사진이 떠서 아~계속 모델 하고 있구나...는 알았는데...ㅋ

근데 이번 신CM 컨셉 왜케 웃기죠?? ㅎㅎㅎㅎㅎ

시련이 너무 많네...ㅋㅋㅋ

저 왕손 어쩔꺼야...푸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꺼는 CM도 하나같이 다 재미나요~~^^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