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아이바 마나부-141005] #074 - 방안의 텃밭에서 채소 기르기 2탄

핑크언니♡ 2014. 10. 12. 13:16

 

오늘 <아이바 마나부>는 지난주에 이어 방안 텃밭에서 채소 기르기입니다~

오늘은 여름 채소들을 기르려고 비닐하우스를 만들어 봅니다~

이게 온도만 문제가 아니라 빛이 더 문제라네요...그래서 LED램프를 설치...ㅋ

너무 혼끼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저렇게 다 하는 사람이 있을까나...차라리 그냥 사먹자...ㅋㅋㅋ

코지마 요시오상...요즘 그렇게 한가해요?? 푸핫...

채소 기르기가 장기 프로젝트라 날마다 돌봐줄 사람이 필요한데...

코지마 요시오상한테 부탁했네요...ㅎㅎㅎ

파슬리 바로 수확해서 볶음밥도 해먹고 그랬는데...이거 오늘 끝 아니겠죠??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