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아이바 마나부-140928] #073 - 방안의 텃밭에서 채소를 길러보자~!!

핑크언니♡ 2014. 10. 2. 00:49

 

ㅋㅋㅋ 지난주에 맛보기로 보여줬던...

방안 텃밭에서 채소 기르기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어요~!!

플라스틱 보관함이랑 어린이용 튜브풀까지 이용해서 기르겠다네요...ㅋㅋㅋ

너무너무 혼끼야...채소 종류도 엄청 다양해요...ㅋㅋㅋ

비닐하우스까지 설치해서 여름채소도 기르고...난리가 났네...;;ㅋㅋㅋ

참...근데 래디시...빨간무 저거...마사키가 아라시 굿즈였다고 기억하니까 신기~ㅋ

10주년 5X10투어때 굿즈였죠...ㅋ

그때 핑크언니가 대행했을때 한분이 구매했었는데...잘길러 드셨나??

갑자기 궁금하네요...5년이 지난 지금...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