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OLくらぶ](終)

[Kis-My-Ft2] [OLくらぶ-141021] #004 - 컴퓨터 메일 아웃룩(Outlook)을 배워라~!!

핑크언니♡ 2014. 10. 31. 12:59

 

음...진짜 이 <OL클럽>은 오피스 업무에 대해서 대체 어디까지 가르칠건지...ㅋ

오늘은 컴퓨터 메일인 "아웃룩(Outlook)"에 대해 배워봅니다~

게스트로는 코바야시 마야상이 나왔는데요...아오 시끄러...;; 끙~;;;

오늘 젤 웃겼던건...메일에 지도 첨부할라다가 내용 막 다 날린 大사건이지요~

저장하시겠습니까? 묻는데...쿨하게 아니오 눌러버린 타이삐...ㅋㅋㅋㅋㅋ

센짱은 완전 멘붕와서 계속 찡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