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 [魁!音樂番付~EIGHT~-141022] 밋군♡ GUNS N' ROSES 의 SLASH와 첫 인터뷰 도전~!!

핑크언니♡ 2014. 11. 13. 00:57

 

우와~~~사키가케에서 울 밋군한테 단독 시고토를 줬네요~!!

인터뷰 리포터 역할을 첨으로 도전했어요~

근데 상대가 어마어마...ㅋㅋㅋ

(前)건즈앤로지즈의 슬래쉬상...뭔가 비쥬얼부터 엄청 압도적이죠?? ㅋㅋㅋ

비록 모자는 못써봤지만...ㅋㅋㅋ 그래도 많이 떨지 않고 잘한거 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이렇게 일들어오면 좋겠넹~~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