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舞祭組] [BEST HITS 2014-141120] 키스마이♥ Talk &『てぃ-てぃ-てぃ-~& Thank youじゃん!』Live

핑크언니♡ 2014. 11. 24. 11:10

 

<베스트 히트 가요제 2014>에 출연한 키스마이들...!!

부사이쿠 포함 키스마이들...ㅋㅋㅋ

첨엔 다같이 나와서 얘기 좀 해주다가...

미얏찌...그거 하지 말랬지...;;; 아무리 대본에 있어도...;;;

그리구 부사이쿠는 따로 라이브 무대가 있었어요~

부사이쿠들 옷갈아 입을동안 앞줄 후지키타타마 셋이 토크...

내년엔 5대 돔 투어하고 싶대여...;;;

그래 이제 아리나는 영영 빠이빠이로구나~~ㅋ

크리스마스 이브에 발매될 신곡 ♪Thank youじゃん!

첫 라이브 무대였네요...

음...노래 분위기는 괜찮은거 같은데...ㅋ

첨에 무슨일이야?? 무슨일이 있었어?? 노래 왜이래?? ㅋㅋㅋ

이거 원 손에 진땀나서...;;; 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