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ハピくるっ!-141120] 영화 <Miracle デビクロくんの恋と魔法> 홍보 인터뷰

핑크언니♡ 2014. 12. 6. 00:44

 

마사키 영화 개봉 직전에 방센 엄청 열씨미 했거든요~~

그거 오늘 다 포스팅하고 잘수있을까나...;;; ㅋㅋㅋ

<하피쿠룻!>에서는 특별기획...이라고 해가지고 저 이상한 왕타코야키 들고나왔...ㅋ

토크 주제 꼭 저렇게해서 뽑아야하나요?? ㅋㅋㅋ

마사키가 초큼 자기자랑이라고 한거가...복근~~!!!

마사키야..........................막 아무한테나 그렇게 복근 만져보게 하고 그럼 못써요~!!! 지지~~;;;

동경하는 이상의 데이트는...ㅋㅋㅋ 또 굳이 시키긴...ㅋ

마지막에 마사키가 에가오니 나레~~하는데 나 또 광대 아픔...ㅋㅋㅋ

내려와라 내 광대...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는 자기가 해놓고 부끄러워서 또 어쩔줄 모르네요...큭~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