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도쿄 라이브 22시-141109] 모두 함께 고민 해결~~투표 라이브~!!

핑크언니♡ 2014. 12. 10. 01:17

[도쿄 라이브 22시-①]

 

오늘 <도쿄 라이브 22시>의 MC는 울 마사키♥입니다~!! ^^

오랜만에 다시 MC 돌아온거니까 그동안 있었던 이것저것 얘기..ㅋ

마츠준이랑 둘이 술마신 얘기는 몇번을 더할꺼임요?? ㅋㅋㅋ

그리고 지난주에 대박 웃겼던 갸루오 남편...ㅋㅋㅋ

중계로 또 집에 찾아갔...;;; 아주 제대로 신났네...ㅋㅋㅋ

갸루오 남편을 나이에 맞는 산뜻한 남편으로 스타일 변신에 도전하기로 했어요~

어떤 스타일로 변신할지 방송 뒷부분에 다시...^^

오늘 투표 라이브 첫번째 고민은 인형이랑 헤어지질 못하는 35세 여자사람...ㅋ

펭귄 인형들 소개하는데 진짜 빵터져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마사키 눈에는...아니 내 눈에도 다 똑같은 펭귄인형 5마리일 뿐인데...

쌍둥이도 있고 난리났네~난리났어~ㅋㅋㅋㅋㅋ

 

[도쿄 라이브 22시-②]

 

첫번째 고민 잘 해결해줘서 보상으로 라멘 트럭이..ㅋㅋㅋ

아니 근데 시간을 제대로 줘야지 저게 지금 뭐하는 짓이징?? ㅋㅋㅋ

두번째 고민은 아빠랑 어색한 딸...;;

그리구...

열씨미 변신중이던 갸루오 남편이 드디어 변신을 마쳤어요...ㅋ

산뜻한 컨셉이 훨씬 더 괜찮은데...정작 본인은 너무 싫어서 난리난리...ㅋㅋㅋ

크흐...저 아저씨 정말 어쩜 좋아...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