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쯔요시/NEWS-코야마&시게] [未來シアタ--141114] 도모토 쯔요시 출연분

핑크언니♡ 2014. 12. 8. 00:13

 

오늘 아주 하루종일 때지난 포스팅하는데 끝이 없네요...ㅋ

쯔요시군 무슨 방센을 이리도 많이 나온겨...ㅋ

그래도 <미래 시어터>는 쟈니즈 코라보에 하토리상도 나오니까 재밌~~^^

쯔요시군...코야마군이랑은 <도쿄 라이브~>같이 해서 쫌 친한데...

시게군이랑은 완전 인사밖에 안해봤다고...ㅋㅋㅋㅋㅋ

둘다 쟈니즈를 몇년을 하고 있는데 너무 한거 아냐???

VTR 얘기 살짝 하자면...저 야채크레용 너무 신기하네요~~

역시 엄마는 강하군요...나도 저거 조카 사다주고 싶다~~^^

이치고 다이후쿠 얘기 들으니 또 먹고싶어질뿐이고...ㅋ

싱글에...앨범에...홍보할게 많네요~

 

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