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41123] #004 - 타카하시 미나미 & 와타나베 나오미와 "사비 선물 쇼핑"

핑크언니♡ 2014. 12. 9. 16:36

 

붕부붕~또 오랜만~ㅋㅋㅋ

근데 이제 겨우 4회를 한 방송이 벌써 이렇게 시청자들한테 감사해도 되나요?? ㅋㅋㅋ

오늘 득템하신 분들이야 엄청 좋겠지만~ㅋㅋㅋ

암튼 그래서 오늘은 메뉴가 많은 가게에 가는 기획이 아니구요...

"신기획~!! 사비 프레젠또 쇼핑~!!"

코이치군 쯔요시군이 각각 자기 돈으로 선물을 사주는데...

비싼 선물을 해준팀이 이기는 룰...ㅋ 그 팀은 캐쉬백도 받아요~~ㅋㅋㅋ

코이치군이랑 나오미짱이 한팀...그리구 쯔요시군이랑 타카미나가 한팀이네요~

코이치군 비싼거 고르게 하려는거 넘 웃기고...ㅋㅋㅋ

이런 신기획도 재밌고 좋네요~~맨날 먹는거만 보다가...ㅋㅋㅋ

아참!!! ㅠㅠㅠㅠ

타카미나가 어제 졸업발표를 했죠...ㅠㅠ 1년뒤 일이긴 하지만 많이 서운하고 그러네요...ㅠㅠ

총감독으로 참 든든했는데...ㅠㅠㅠㅠ 울 유키링은 언제 졸업하려나...ㄷㄷㄷ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