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얏스] [도쿄 라이브 22시-141102] 오늘의 고민 : 가족의 고민

핑크언니♡ 2014. 12. 9. 01:37

[도쿄 라이브 22시-①]

 

얏스꺼를 늦게 다운받아 보는 바람에 도쿄라이브가 계속 밀렸네요...ㅋ

이 다음 MC인 마사키꺼를 먼저 봤는데...

아~~앞에 얏스때부터 이어진거였구나...ㅋㅋㅋㅋㅋ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 "훈토라이브"에서 찾아간 가족은 엄청난 대가족이네요...ㅋ

오늘 아버님이 도전하는 것은 파미콤으로 하는 슈퍼마리오 게임...ㅋㅋㅋ

방송 끝무렵까지 연습 열씨미 하세용~~퐈이링~~!!

그리고 오늘의 대대대박 고민 사연...ㅋㅋㅋ

갸루오 남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무조건 보세요...저 아저씨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를 위해서도 잘 봐두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도쿄 라이브 22시-②]

 

두번째 고민 사연은 모든거에 부정적인 7살짜리 아들땜에 고민이라고...ㅋㅋㅋ

마지막엔 슈퍼마리오 게임에 도전하는 아버님이 이제 제대로 온에어 도전~!!!

결과는 직접 보세요...^^;;

 

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