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KinKi Kids] [칸쟈니의 시와케∞-141206] 쟈니즈愛 시와케 ; KinKi Kids (킨키키즈) 편

핑크언니♡ 2014. 12. 14. 23:41

 

ㅋㅋㅋㅋㅋ 이거 무지 오랜만이네요~!! 쟈니즈 애정도 테스트~

센빠이들 노래 가사 안틀리고 부르기...ㅋㅋㅋ

전에 이거 재밌어가지구 막 몰아서 포스팅 했었는데...

앞부분에 나오는거 보니까 내가 또 안했던게 있네...;; 쯧...;; 맛치상 언제 또 나오셨었대~ㅋ

암튼 오늘은 "쟈니즈愛 시와케" 킨키키즈 편입니다~~~!!!

칸사이를 대표하는 쟈니즈라 더더욱 신경쓰이는...ㅋㅋㅋ

전에도 TOKIO,V6,킨키 노래가지고 쟈니즈아이 시와케 했었는데...

이번엔 센빠이가 바로 앞에 나와있어서...후덜덜...ㅋㅋㅋㅋㅋ

노래 부르는거 보는것도 긴장감에 심장 쫄깃해서 재밌는데...

대기실에서 난리법석인 탓쫑땜에 웃겨 죽겠...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쟈니즈 경력이 다들 몇년인데 얼마나 많은 노래를 불렀겠어요...

남의 노래가 아니라 자기 노래도 헷갈릴판인데...ㅋㅋㅋ

틀린 사람들...너무 풀죽지들 말아여~~ㅋㅋ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