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탓쫑] [아카데미나이트-141023] 오쿠라 타다요시♡ 편

핑크언니♡ 2014. 12. 15. 11:50

 

월욜부터 밀린 포스팅을 열씨미 하는 핑크언니...ㅋㅋ

작작 밀려야지 진짜 해도해도 끝이 없네...

분명 내가 이걸 좀 할라치면 누가 또 와서 방해할꺼같아...;;;ㅋ

<아카데미나이트>에 탓쫑이 영화 <클로버> 홍보하러 나왔었어요~

배우인생에 영향을 준 작품이나 인물에 대해 얘기하는데...

<그린마일> 저 영화 뭔가 엄청 보고싶어지네요...엄청 울꺼같아 진짜...ㅠㅠ

그리구 영화 <오오쿠>에서 니노밍을 만나 많이 자극받았다며...^^

탓쫑 영화 좀 다운받아 봐야겠어요~~배우 탓쫑도 넘 좋음~~!!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