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테츠코의 방-141124] 아이바 마사키♥ 토크

핑크언니♡ 2014. 12. 14. 22:41

 

으악...;;; 테츠코 할머니 방에 또 나왔네요...;;;

다 좋은데 여긴 방센 좀 안나왔음 좋겠...;; ㅋㅋㅋ

특별히 재밌는 얘기를 끌어내는것도 아니고...;;;

마사키 저번에 나왔을땐 진짜 엄청난 땀때문에 난리도 아니었는데...ㅋ

오늘은 꽤 편해보이네요~~ㅎㅎㅎ

역시 하와이 라이브때 얘기가 많았구요...

지금 <아이바 마나부> 방센하는거야?? ㅋㅋㅋ

나 저거 싫어...텃밭...그만 얘기해...;;; ㅋㅋㅋ

아라시 멤버들끼리 서로에 대해 생각하는거...저런게 좋지요~~^^

암튼 오늘은 마나부 방센 아니고...영화 방센이었습니다~~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