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쿠시 소타] [정열대륙-140706] Vol.809 - 후쿠시 소타 (福士蒼汰) 편

핑크언니♡ 2014. 12. 16. 14:55

 

후쿠시 소타군...그전에도 여기저기서 많이 보긴 했었는데...

그렇게 막 눈여겨 볼정도는 아니었거든요~

근데 이번 <오늘은 회사 쉽겠습니다> 드라마때문에 난리난리~ㅋㅋㅋ

완전 심쿵심쿵...꺄아아아~~ㅋㅋㅋ

<정열대륙>에서 보니까 역시 엄청 착실하고 성실하고 조용조용하고 그러네요~

울 후지키타 드라마인 <미사키 넘버원~!!>이 데뷔작이라니 깜놀~!! ㅋㅋㅋ

그래...거기 학생들 많이 나오니까...;; 그중 하나였겠지~ㅋㅋㅋㅋㅋ

아직도 본가에 살고...엄마 편지에 울컥해서 울어버리고...애긔네 애긔야~~ㅋ

앞으로 또 얼마나 멋진 역할들을 할지 진짜 기대되는 배우예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마리소라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