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쿠시 소타] [쿠와즈기라이-141106] 후쿠시 소타 VS 니카이도 후미

핑크언니♡ 2015. 1. 18. 23:05

 

겸둥이 후쿠시 소타군이 <쿠와즈기라이>에 나왔지요~~^^

후쿠시군 귀여워서 보긴했는데...니카이도 후미짱 왜케 웃기죠?? ㅋㅋㅋ

엉뚱 매력에 막 빠질꺼 같아...ㅋㅋㅋ

 

후쿠시 소타군의 메뉴는...

말회, 오징어초밥, 히츠마부시, 깍뚜기

 

니카이도 후미짱의 메뉴는...

연어초밥, 토마토 카프레제, 닭똥집 꼬치구이, 고야참플

 

타카상 진짜 너무 예리하시단 말이죠...ㅋㅋㅋㅋㅋ

내가봐도 막 답이 보였어...어쩜 좋앙...ㅠㅠㅋㅋ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