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구루나이-141127] 아이바 마사키♥; 구루메 치킨 레이스 잘먹겠습니다! 15

핑크언니♡ 2014. 12. 18. 16:29

[구루메 치킨 레이스-①]

 

마사키랑 나나짱이랑 <구루나이>에도 나왔어요~~

맛난거 많이 나와서 눈이 호강하고 배는 괴로운 구루나이...

근데 엄청 후덜덜한 방송...ㅋ

기존에 아라시 멤버 중 쇼짱이랑 리다가 한번씩 니노밍이 두번 나왔었죠~

(음...근데 왜 리다꺼 나 포스팅 안했지?? ㅠㅠ)

그동안 나왔던 멤버들 순위가 어중간해서 자긴 꼭 1위 하겠다는데...ㅋㅋㅋ

오늘 마사키가 과연 지갑을 털리고 갈지 어떨지...ㅋㅋㅋㅋㅋ

"BLT 스테이크 도쿄" 요즘 계속 추워서 그런가 고기 맨날 땡기는데...으아~~괴롭...ㅠㅠ

그때 하와이에서 마츠준한테 준 서핑보드 대체 얼마일까요??

마사키가 최근에 산것중 젤 비싼게 그거래요~ㅋ

진짜루 맛나보이는 스테이크들이 계~~속 나오니까...

너무 배고픈 분들은 나중에 보세요...ㅋㅋㅋ

 

[구루메 치킨 레이스-②]

 

아니 밥먹다말고 갑자기 왜 게임을...ㅋㅋㅋ "하트 캐치 게임"

공이나 하트 쿠션 바구니 지고 받는건데...마사키한테 늘 하던거라고...ㅋㅋ VS랑은 좀 다르쟈나~~ㅋ

암튼 미라클보이 마사키사마는 우리에게 늘 스릴만점과 진땀을 선물해주시지요~

끝까지 배고프지만 재밌게 즐감해주세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