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TOKIO-나가세] [토키오X아라시 프리미엄 토크②-141228] 나가세 토모야 X 사쿠라이 쇼

핑크언니♡ 2015. 1. 3. 12:20

 

오늘은 쇼짱과 나가세군의 프리미엄 토크~~!! ^^

쇼짱이 나가세군한테 준 선물 스게~~

짱 좋아요~!! 콤팩트 스피커...블루투스도 되고 엄청 좋아보임~~

근데...

근데...

근데...

나가세군이 쇼짱한테 준거는 도어스토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한 쇼짱...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