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아이바&TOKIO-야마구치] [토키오X아라시 프리미엄 토크④-141230] 야마구치 타츠야 X 아이바 마사키

핑크언니♡ 2015. 1. 3. 13:47

 

오늘 프리미엄 토크는 마사키랑 야마구치군~!! ^^

야마구치군 등장하는거 왜케 웃긴지...ㅋㅋㅋㅋㅋ

토키오 20주년 기념 라이브에 아라시가 갑자기 등장했었죠...ㅋ 민폐였다고...ㅋㅋㅋㅋㅋ

너무 솔직히 말씀하시는 야마구치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에게 젤 첨으로 서핑을 알려주신 야마구치군~~

둘이 추억팔이 좀 해주시고...ㅋㅋㅋ

이제 선물교환 시간입니다~~^^

두 사람 선물교환이 젤 정석인거 같아요~~크기도 비슷하고...ㅋㅋㅋ

전기 오뎅나베 저거 탐난다...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