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TOKIO-죠시마] [토키오X아라시 프리미엄 토크⑤-141231] 죠시마 시게루 X 니노미야 카즈나리

핑크언니♡ 2015. 1. 3. 23:42

 

토키오X아라시 프리미엄 토크 마지막은 니노밍이랑 죠시마 리다입니다~!!

니노밍이 늦게 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빠이를 기다리게 하다니...다이죠부?? ㅋㅋㅋ

죠시마 리다의 선물...ㅋㅋㅋ 니노밍이 언제 입고 나와야겠다~~ㅋㅋㅋ

시야가레에 입고 나오던지...타 방송국이지만 VS에 입고 나오던지...ㅋㅋㅋ

니노밍이 또 누구에게 물려주게 될지 궁금하네요~~후후

니노밍이 죠시마 리다에게 준 선물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빵터짐...ㅋㅋㅋㅋㅋ

이건 인증샷을 요구하기도 힘든...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