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ハピくるっ!-141218] 키스마이♥『Thank youじゃん!』홍보 인터뷰

핑크언니♡ 2015. 1. 6. 22:35

 

키스마이들 <하피쿠룻!> 오랜만인거 같네요~ㅋ

새 싱글이 나오니까 또 홍보를 안할수 없죠...ㅋㅋㅋ

그나저나 많이 밀렸네...키스마이 방송들도...;;;

♪Thank youじゃん! 노래 너무 신나고 좋죠?? 후리도 귀엽고~~

이렇게 미얏찌가 또 직접 후리를 자세히 알려주다니...Thank youじゃん! ㅋㅋㅋ

타이삐랑 왓타는 대체 얼마나 사이가 좋은거냐고...;;;

음..........................왓타.......................고마해라..................;;;

글구 키스마이 3-4명이 옷을 완벽하게 똑~같이 입는 일은 없죠...ㅋㅋㅋ

뭔가 달라도 다른...늘 그랬지...데뷔 전부터...ㅋㅋㅋ

이젠 놀랍지도 실망스럽지도 않죠??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