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魁!音樂番付~EIGHT~-141217] 미츠 산타가 멤버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

핑크언니♡ 2015. 1. 7. 12:22

 

우어어~~사키가케~~훈훈하다 훈훈해~~!!!

이렇게 좋은 기획을 해주다니...너무 보고싶었던 장면이예요~

서로 선물교환 이런거였으면 더 좋았겠지만...ㅋ

암튼...미츠 산타가 멤버들에게 샹큐쟝~소리 좀 듣겠다고 크리스마스 선물을...ㅋㅋㅋ

시부야 Loft 나도 너무 가고시프다규...ㅠㅠㅠㅠㅠㅠ

저 필로미스트를 사와야겠네...미츠가 타이삐한테 골라서 준 똑같은 향으루...ㅋㅋㅋ

센짱꺼두 막 얼굴 작아질꺼 같아 탐나고...

울 멤버들 근데 너무 센스가 없는거 아니냐며...

니들 이번 싱글 제목이 뭐니?? 왜 아리가또~하고 다 들어가는거야~~!!!

미츠 점점 불안 초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마지막에 미얏찌 선물에서 진짜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

이렇게 재밌는 기획 좀 자주...제발 자주...

+

이 영상 중웹에서 받은거가 사실 개인소장만 가능한 영상이고...

블로그에 올릴수가 없는 영상이어서...그 TS파일 놔두고 클박에서 굳이 다시 찾아서 다운을 받았는데...

생각해보니까 클박에 올린분이 그거 다운받아서 인코딩해서 올려놓은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화질은 다른지만 그럼 결국 같은 영상 아닌가?...................라고 의심을 하며 에라 모르겠다~ 그냥 일단 포스팅...;;

추후 문제가 되면 빛삭 할지도 모르니 어서어서 재밌게 보세요~~^^

 

영상출처 : 클박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