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스튜디오파크에서 곤니치와-141224] 마츠모토 준♡ 홍백 홍보 방센

핑크언니♡ 2015. 1. 12. 01:17

[スタジオパ-クからこんにちは-①]

 

작년에 이 방송 <스튜디오파크에서 곤니치와>에는 니노밍이 방센을 나왔었는데...

올해는 마츠준이 나왔네요~~^^

앞부분 영상에서는 <홍백가합전> 5년 연속 사회를 보게 된것에 대한 얘기...등등

홍백에 대한 얘기가 많았답니다~

아직 홍백 포스팅을 안했으므로...이거 먼저 후딱 해두려구요...헤헷...;;

젤 처음 출연했던 2010년부터 2013년까지의 퍼포먼스 무대들 모아서 보니까 또 좋군요!! ㅋㅋ

 

[スタジオパ-クからこんにちは-②]

 

후반부 영상에서는...마츠준 개인적인 얘기랑 아라시에 대한 얘기가 잔뜩~!!

뒷부분 영상이 역시 조으네요~~~흐흐흐

준군이 늘 책임지고 있는 아라시 라이브 연출 얘기가 엄청 재밌었구요~

이 방송 본방 바로 전날 이번 디지털리안 라이브 도쿄돔 공연 오라스가 끝났었죠...

그래서 따끈따끈한 영상도 보여주고...

그리구 무엇보다 너무너무 보고 싶었던 마사키 서프라이즈 생파 사진이 있어서 좋네요~♡

자...............이제 빨리 홍백 포스팅을 쫌...하자!!!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