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HEY!HEY!HEY!-141229] <헤이헤이헤이> 20주년 대감사제 아라시♥Part 편집

핑크언니♡ 2015. 1. 12. 23:37

 

아니 대체 <헤이삼>은 끝난거예요 만건예요?? ㅋㅋㅋ

뭐이리 잊을만하면 스페셜로 하루씩 하는거야...ㅋㅋㅋ

암튼...오늘은 <HEY!HEY!HEY!> 20주년 대감사제로...여러 게스트들이 나왔죠~

그 첫번째 게스트는 바로 울 아라시♥

1999년 11월 8일 첫 출연장면부터 추억의 명장면들 보고 또 보기...ㅋ

스튜디오 토크에서는 역시 15주년 축하하고 시작해야죠~~하와이 라이브 얘기도 하고~~

쟈니즈 명장면도 람군들이랑 같이 봤네요~

예전에 VS 스페셜에서 다운타운상이랑 같이 롤링코인타워 했었죠~

그때 마츠모토상이 졌는데 왜 약속 안지키시는거죠?? -_-+

얼마나 나오기 싫으면 막 자기네 오늘 해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헤이삼>에서 토크끝나고 마지막에 라이브 안하면 허전하죠~~^^

오늘 람군들 라이브는 ♪GUTS! 입니다~!!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