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아사이치(あさイチ)-141226] 홍백 SP & 반짝반짝 총집편

핑크언니♡ 2015. 1. 15. 14:59

[あさイチ-①]

 

이놋치 센빠이의 <아사이치>에 쇼짱이랑 유리코짱이랑 생출연했네요~

<홍백가합전>을 가까이 앞두고 홍백을 철저분석했어요!!

진짜 알차고도 알찬 방송임요!!! ^^

아라시 라이브 무대는 옛날꺼부터 쭉 보니까 또 좋구요~ㅋㅋㅋ

아라시 뿐만 아니라 다른 가수들도 많이 보여줬답니다~

 

[あさイチ-②]

 

5년 연속 아라시가 백팀 사회를 맡고 있는데...

홍팀의 사회를 보는 여배우들은 매해 바뀌었네요...

내가 이걸 못올려서 홍백 본 포스팅을 못했...었다는건 나만의 핑계...ㅋㅋㅋ

이제 빨리 해야징~~룰루~~♪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