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홍백가합전-141231] 아라시 X 요괴워치 코라보 무대

핑크언니♡ 2015. 1. 15. 16:25

[아라시 X 요괴워치-①]

 

아니 대체 저게 귀여워요??? 어디가?? 뭐가?? ㅋㅋㅋㅋㅋ

만화 캐릭터인거죠?? ㅋㅋㅋ

만화는 재밌나?? ㅋㅋㅋ

암튼 요즘 일본에서 엄청나게 인기인 캐릭터고....저 요괴워치 시계는 돈이 있어도 못산다는...ㅋㅋㅋ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다네요...

그래서 그 인기로 홍백까지 이렇게 당당히 출연하고...비중도 겁내 많아...ㅋㅋㅋ

홍백 출연자들 모두가 함께 하는 ♪ようかい体操第一 무대입니다~

역시 아라시는 이거도 잘 추네...ㅋㅋㅋㅋㅋ 마사키 신나써~~ㅋㅋㅋ

 

[아라시 X 요괴워치-②]

 

본격적인 아라시와 요괴들(?)과의 코라보 무대입니다...ㅋ

ARASHI ~요괴편~ ㅋㅋㅋㅋㅋㅋ

쇼냥, 준냥, 아이냥, 니노냥, 오노상 ㅋㅋㅋㅋㅋㅋ

저 냥냥이들 대체 뭐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람군들이랑 코라보 무대 끝나고는 또 출연자들 다같이 나와서...

♪ゲラゲラポ-のうた

아이고~~정신사나워라...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