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 元日SP-150101] #211 - 아라시 여관 (嵐旅館)

핑크언니♡ 2015. 1. 18. 19:15

[嵐にしやがれ 元日SP-①]

 

어김없이 1월 1일 <아라시니 시야가레> 정월 SP을 했답니다~

올해는..."아라시 여관"이 컨셉~!! ㅋㅋㅋ

크하...진짜 저런 료칸이 있다면...크흐흐...망상하게 되잖아요~~ㅋㅋ

멤버들 저마다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재밌는 방들~

어떤 게스트가 찾아오더라도 각 멤버들 스타일로 척척 접대를 잘 하는군요~

 

젤 첫번째 손님 접대는 마츠준의 방...마츠노마

첫번째 게스트는 참 잘먹는 미우라 아나운서...

근데 늘 구루메 레포여서 먹은걸 막 열씨미 설명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었나봐요...

그래서 오늘은 조용히 맛난걸 배불리 먹고 싶다고...ㅋㅋㅋ

으아악~~~내가 젤 사랑하는 우니파스타를 마츠준이 해줬엉...ㅠㅠ

고기는 또 왜케 맛나보여...ㅠㅠㅠㅠ

후배들까지 불러다가 아주 끝까지 씬나게 놀다갔네요~~ㅋ

+

울 마사키는 아이노마에서 어떤 게스트들을 맞았을까요??

첫번째 손님은...모모쿠로...ㅋㅋㅋ

손님의 마을을 마사지한다니...ㅋㅋㅋㅋㅋㅋㅋ

저 저기좀 보내주세요...ㅠㅠㅠㅠㅋㅋㅋ

수학여행 기분 내고 싶다더니 아니 카베동은 왜 하고 난리야!!!!!!!! -_-+

베개싸움이 수학여행의 묘민데...오카미한테 혼나써...ㅋㅋㅋㅋㅋ

 

[嵐にしやがれ 元日SP-②]

 

니노방에는 스캔들의 그녀...안도 미키짱이 방문했어요~

울 니노밍 얼마나 핵심을 파고드는 인터뷰를 할 수 있을지...ㅋㅋㅋ

출산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지금까지 안 물어봤던거 물었는데...ㅋㅋㅋㅋㅋ 이거 아닌가?? 틀려?? ㅋㅋㅋ

+

쇼짱의 방 사쿠라노마에는 진짜 특이한 손님들이...ㅋㅋㅋㅋㅋㅋ

알렉산더상이랑 키시 교수님...뭐야 이 조합은...ㅋㅋㅋ

그래도 우리에게 엄청나게 레어한 세일러문 코스프레 충격 영상을 주었죠!!! ㅋㅋㅋ

진짜 쇼짱 너무 이쁜거 아니예요?? ㅋㅋㅋㅋㅋ

교수님은 경찰 불러야겠...ㅋㅋㅋㅋㅋㅋㅋㅋ

 

[嵐にしやがれ 元日SP-③]

 

마츠준의 방에 찾아온 두번째 손님은 카타오카 아이노스케상...ㅋ

너무 바쁘셔서 새벽 1시에 오셨...ㅋㅋㅋ

새벽에 떡찧고 난리...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역별 감주를 테이스팅하고...마츠준이 이불 덮어주는 과잉 서비스로 취침...ㅋㅋㅋ

+

아이노마에 찾아온 두번째 손님은 여배우 쿠로키 히토미상입니다!!

쿠로키상...ㅋㅋㅋㅋㅋ 오락하다 아이패드 작살내겠네...ㅋㅋㅋ

맛난 와인 마시면서 타코야키...ㅠㅠㅠㅠ 

크하...........진짜 부럽다아아아...ㅠㅠㅠㅠ

+

니노의 방에 찾아온 두번째 게스트는 ㅋㅋㅋㅋㅋ

땡땡이 치고싶어하는 니노밍을 확실히 정신차리게 해주는...ㅋㅋㅋㅋㅋ

전 유도선수인 시노하라 신이치상...ㅋㅋㅋ

그냥 유도선수가 왔다는것 만으로도 앞으로의 그림이 보인다...ㅋㅋㅋㅋㅋ

니노밍...수고해여~~;;; ㅋㅋㅋ

 

[嵐にしやがれ 元日SP-④]

 

다른 멤버들 다 손님 접대에 바쁜데...울 리다 지금까지 일 없음...ㅋㅋㅋ

리다의 방 오노마에는...쟈니즈 리다들이 손님으로 찾아오셨습니다~~꺅~!!!

죠시마 리다랑 사카모토 리다...그리고 코이치 리다까지...!!!

우치노 리다까지 총 4명의 쟈니즈 리다가 쟈니즈 리다회 모임을...

완전 혼끼로 술을 어찌나 드시는지...이거 너무 리얼하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

회뜨고 술마시고...이런저런 재미난 얘기들 잔뜩...

그리고 아라시의 노래 ♪HERO 를 리다~로 개사해서...ㅋㅋㅋㅋㅋ

케이짱~ 아라시 노래 잘 알고 있네...^^

근데 막 술들어가서 감정이 격해져가지구...단체사진 찍은거 보고 감동받아 울고...ㅋㅋㅋㅋㅋ

그래...뉴스도 진짜 힘든 일 많았으니까...이런저런 생각에 만감이 교차했을꺼 같아요~

+

사쿠라노마...에 찾아온 두번째 게스트는 주책맞은 할아버지 타카다 쥰지상...ㅋ

나 진짜 일본 방송 엄청 오래 보아오고 있지만...이 아저씨는 아직도 적응이 어려움...ㅋㅋㅋ

마지막에 스튜디오 마무리는 다같이 요괴체조...ㅋㅋㅋ

진짜 저놈의 요괴가 난리긴 한가보네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