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50110] #212 -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東山紀之)

핑크언니♡ 2015. 2. 5. 15:11

[嵐にしやがれ-①]

 

우왓!!! 진짜루 오랜만에 시야가레 포스팅~!!! ^^;;;

2015년 레귤러 첫 시야가레 게스트는 히갸시야마 센빠이~~ㅋㅋㅋ

내가 사랑하는 쟈니즈 코라보네요...흐흐흐

히가시야마 센빠이는 데뷔 30주년이시군요..

오늘은 히가시야마상이 직접 기획을 가지고 나왔는데요...

"히가시와 아라시...가면의 질문 무도회!"

저 가면만 얼굴에 갖다대면 자동으로 음성변조ㅋㅋㅋㅋㅋ

그러구 폭로하면 누군지 모른다나 뭐라나...ㅋㅋㅋㅋㅋㅋㅋ

연표를 보면서 이얘기 저얘기...추억팔이 제대로 하네요~~ㅋ

역시 폭로대회라 그런지 얘기들이 다 재밌어요~~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신문 그냥 평범하게 보면 안되요??? 꼭 저렇게 스트레칭 하면서 봐야하나요...끙...;;

오늘 쿠도이미세도 했는데요...달걀튀김 싱기방기~ㅋ

다시 스튜디오로 돌아와서...센빠이가 후배에게 진심어린 조언도 해주시고...

그리고 맛난 옥돔 샤브샤브도 먹고...마무리~~^^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