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150104 - 도모토쿄다이 2015 신춘 돌아왔습니다 SP

핑크언니♡ 2015. 1. 18. 20:07

[堂本兄弟 SP-①]

 

오호~~~도모토쿄다이가 3개월만에 돌아왔어요~~!!!

SP이지만 그래도 엄청 반갑고 역시 좋네요~~^^

오늘은 대본도 없고 자유 토크래요~~더 좋다~~ㅋㅋㅋ

수록 전날 졸업 발표한 타카미나...ㅠㅠ 근데 코이치군 SHOCK 기자회견이랑 겹쳐서...ㅋㅋㅋ

코이치군 버럭하는거 왜케 귀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프리토크긴 한데 일단 게스트가 있긴 있나봐요...

첫번째 게스트는 타마키 코지상~!!

타마키 코지상만 나오면 타카미나 노래듣고 막 운거 생각남...ㅋㅋㅋ

타카미나 졸업하고 나서 솔로곡 하나 써주시는건가요 진짜??ㅋ

오늘은 중간중간 라이브 무대도 있어요~~

♪Happy Happy Greeting

+

두번째 게스트는 AKB48 멤버들이 나왔네요~

유키링이랑 코지하루랑 유이짱~!!

내가 애정하는 AKB라 역시 AKB 얘기는 다 재밌어요~ㅋㅋㅋ

오늘 AKB 부른 이유가...토크도 토크지만 다른데 있어요~ㅋㅋㅋ

전에 방송에서 코이치군이랑 다이고군이랑 둘이 ♪에브리데이,카츄샤 춤춘거 있잖아요~~

그게 벌써 2년 전이래요...ㅋㅋㅋ

그거 다시 이제 정말 본격적으로 연습해서 오늘 엄청난 무대를...ㅋㅋㅋ

안무 연습하는거 영상 보여주는데 왜케 웃기죠?? 아~배꼽잡았네...ㅋㅋㅋ

암튼 귀엽고 깜찍한 노래와 안무랑 다르게 코이치군 의상이...ㅋㅋㅋㅋㅋ

아.............진짜 귀한 영상 캄사합니다~~ㅎㅎㅎ

 

[堂本兄弟 SP-②]

 

스튜디오에 찾아온 세번째 게스트는 모리야마 나오타로상이네요~

FNS가요제 할때마다 도모토쿄다이 식구들이 바나나 먹는 얘기가 나왔어요~

그래서 진짜 타카미자와상이 바나나 기타를...ㅋㅋㅋ

♪메리앤 라이브로 듣고 나서는...

신춘 액땜 카루타 게임을 했네요~

진짜 다들 몸을 던져서 열씨미...ㅋㅋㅋ

그리고...

마키하라상이랑 ♪冬がはじまるよ도 불렀구요~

니시카와상이랑 ♪WHITE BREATH 도 불렀습니닷!!

마무리는 킨키의 명곡 메들리로 마무리~~

아~~이렇게라도 좋으니 가끔 스페셜로 돌아와주면 좋겠어요~~^^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