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161216 - 도모토쿄다이 2016 이제 곧 크리스마스 SP

핑크언니♡ 2017. 1. 20. 16:21

[堂本兄弟 SP-①]

 

1년만에 다시 돌아온 도모토 쿄다이 크리스마스 SP이네요~~ㅋㅋㅋ

나 너무 크리스마스 한달이나 지나고 포스팅하는...;;;

근데 스페셜 답게 역시 이번꺼두 재미나요 재미나~~ㅋㅋㅋ

오늘 첫번째 게스트는 게닌 듀오 트렌디 엔젤~!!

게닌 별로 안좋아하니까 나는 패스..;;; ㅋㅋㅋ

두번째 게스트는 꺄앙~~울 이쁘니 야마짱이네용~~^^

야마짱의 쟈니즈 토크...최고 재미나요~~ㅋㅋㅋㅋㅋ

특히 섹시존 켄토군 얘기에 놀라는 킨키 두 센빠이들 반응...ㅋㅋㅋㅋㅋㅋㅋ

토크의 마무리는 킨키+야마짱의 라이브 무대입니다~

♪愛のかたまり

 

[堂本兄弟 SP-②]

 

이번엔 단체손님이네요...노기자카46의 멤버들이 찾아왔어요~~

이런 저런 얘기 듣고...

킨키키즈 20주년 스페셜 메들리 라이브 무대~~!!

スワンソング

カナシミ ブルー

Misty

やめないで,PURE

그리고...

2016 저질러버린 사건부 토크가 계속됩니다~~

하시모토 나나미짱 얘기 첨엔 소름끼쳤는데...빵터짐...ㅋㅋㅋ

토크 끝나고 라이브 무대 2개 이어집니다~~

노기자카46의 ♪サヨナラの意味

그리고...킨키의 ♪道は手ずから夢の花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