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171215 - 도모토쿄다이 2017 성스러운 밤이 왔다 SP

핑크언니♡ 2018. 1. 4. 23:47

[堂本兄弟 SP-①]


또 1년만에 연말 특집으로 찾아온 도모토쿄다이입니다~~!!

1년에 한번이라 좀 섭섭하긴 한데 그래도 1년에 한번 모일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ㅋ

오늘 첫번째 게스트는 사카가미 시노부상!!

"도모토 1문 1답 2017"

10초안에 답해야하고...총 10문제에 답하셔야해요~~ㅋ

수다를 끝도 없이 떨고 나서...ㅋㅋㅋ

노래도 한곡 불러주셨네요~

♪ 川の流れを抱いて眠りたい


[堂本兄弟 SP-②]


두번째 게스트는 너무 이쁜 후카다 쿄코짱~~^^

울 코이치군...인스타가 뭐냐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자동차 부타이에만 관심 두지 말구...쫌...ㅋㅋㅋ

후카쿙이 요시다 사오리상이랑 친하다니까 갑자기 시노하라 토모에가 등장...ㅋ

와...진짜 여전하네요 스타일...ㅋㅋㅋ

그리고 결혼 얘기로 완전 다들 수다가 끝이 없어요...ㅋㅋㅋㅋㅋ

세번째 게스트는 모리야마 나오타로군~!!

이벤트때 듣게된 나오타로군 노래때문에 또 재미난 대화가 한바탕...ㅋㅋ

근데 진짜 노래 가사 너무 특이하네요...ㅋㅋㅋ

♪ どこもかしこも駐車場

열씨미 분석했으니까 다같이 불러보구요...

마지막은 킨키의 신곡 ♪ Topaz Love 입니다~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