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181226 - 도모토쿄다이 2018 모두 모여라! 망년회 SP

핑크언니♡ 2019. 1. 8. 23:30

[堂本兄弟 SP-①]


이맘때쯤이면 어김없이 돌아오는 도모토쿄다이 SP입니다~~^^

타카미나 말처럼 매년 똑같은 질문으로 시작하는...ㅋㅋㅋ

이제 5일만 있으면 40살되는 코이치군...;;; 전~혀 그렇게 안보이는데...

타카미자와상이 2018년 5일 남았는데 40살 되기전에 결혼하라고..ㅋㅋㅋㅋㅋㅋ

방청객들 중에 골라보라고 했다가 또 솔직한 코이치군...ㅋㅋㅋ 자기도 고를 권리가 있다고...ㅋㅋㅋㅋㅋ

진짜 시작부터 빵빵 터뜨려주네요...ㅋㅋㅋ

오늘 첫번째 게스트들은...

도모토 쯔요시와 유쾌한 친구들...ㅋㅋㅋㅋㅋ

이건 당췌 무슨 모임인지...;;; 내가 싫어하는애 또나왔네...에휴...;;;

세이코뇬 얘기는 또 쫌 짜증...망상 쩔어...;;;

유리양땜에 완전 웃겼어요...쯔요시군의 뮤지컬을 보게해주다니...ㅋㅋㅋ

유리양의 피아노 반주와 함께 愛されるより愛したい 라이브 무대도~!! ^^


[堂本兄弟 SP-②]


두번째 망년회에 함께한 게스트는 이노우에 요시오군이랑 노기자카48 이쿠타 에리카짱입니다~

이노우에군은 코이치군이랑 <나이츠테일> 부타이 한참 같이해서 정말 가까운 사이가 되었네요~

코이치군으로 가득한 1년이었다고...ㅋㅋㅋㅋㅋ

코이치군 귀여운점도 얘기해주고...최고당...자꾸 상상되네ㅋㅋㅋㅋㅋ

이런저런 얘기 잔뜩 하고...

이번 라이브 무대는...♪ 愛のかたまり인데요...

이쿠타 에리카짱이 피아노를 연주했고...노래는 이노우에군이랑 킨키 두사람이랑 같이~

이치무라 마사츠카상은 뒤에 짧게 등장하셨네요...방센 나오신건가?! ㅋㅋㅋ

+

젤 마지막은 킨키의 신곡 ♪ 会いたい, 会いたい, 会えない

노래 너무 좋당~~♡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