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150104 -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일본조사 2015 신춘 SP

핑크언니♡ 2015. 1. 27. 01:43

[日本調査 2015 新春SP-①]

 

지난번에는 2013년 연말에 하더니 이번엔 연초에 하네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일본조사"

이번 일본조사는...토카이도 53역참 여행

도쿄 니혼바시부터 교토까지 토카이도 53역참을 여행하면서 일본에 대해 궁금한 점들을 조사해봅니다~!!

니노밍이 소소하게 잔재미 빵빵 터뜨려주니까 재밌기도 한데...

공부도 많이 되고 정말 좋은 프로그램인것 같아요~~맘에 들엉~~ㅋ

젤 첨으로 여행하는 곳은 오다와라~!!

가마보코가 유명하대요...가마보코 맛있는데~~먹고싶다아앙~~

울 니노밍 가마보코 만드는 솜씨좀 봐요...ㅋㅋㅋㅋㅋ 아 웃겨...ㅋㅋㅋ

오다와라는 냉동귤도 유명한가보네요...나도 낼 귤 얼려먹어야징~ㅋ

다음 찾아간 곳은 하코네~!!

하코네..하면 유명한 하코네 역전 마라톤에 대해 알아봅니다~

다음은 누마즈...!!

누마즈에서는 후지산의 절경을 볼수 있나봐요...날씨가 맑으면...ㅋㅋㅋ

다음은 하마마츠...래요~

사막과 모래언덕에 대해도 배우고...ㅋ 지리시간인가...;;;

여긴 연날리기가 유명하군요~

 

[日本調査 2015 新春SP-②]

 

다음 찾아간 여행지는 마이사카...

여긴 장어가 유명하군요...ㅋ

양식 장어 사이에서 자연산 장어 찾아내려는 니노밍...ㅋㅋㅋ

장어 만질때마다 표정이...ㅋㅋㅋㅋㅋㅋㅋ

벤텐섬의 토리이...한가운데로 지는 태양을 찍기란...참 어렵군요~;;;

그래서 등장한게 아까 니노밍이 만든 가마보코...ㅋㅋㅋ 석양의 역할을 합니다~ㅋ

이어서...츠치야마 역참~!!

고카시...저기서는 닌자에 대해 조사를...ㅋ

다른거 둘째치고 수면달리기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 카스가까지 나와가지구...ㅋㅋㅋ

물에 빠지고 한바탕 난리를 친 뒤...드디어 교토에 도착했어요~~

야츠하시...저거 교토 테라 골목에 가면 막 먹어보라고 나눠주는데...ㅋ

너무 달고...달고...달고...ㅋㅋㅋ 그래서 한번도 산적이 없네요...ㅋ

 

[日本調査 2015 新春SP-③]

 

교토에는 절이 참 많죠~~

각각 또 비는 분야(?)가 다른게 특이하고 재밌네요...ㅋ

머리 나게 해달라고 비는 신사도 있고...

누군가와 연을 좀 끊게 해달라고 비는 신사도 있고...ㅋ

으아아아~~~교토 너무 가고 싶어졌쟈나...ㅠㅠㅠㅠ

히이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