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あらし予報-150103] 2015년 선취 박람회 "아라시 예보"

핑크언니♡ 2015. 1. 19. 23:59

[あらし予報-①]

 

"아라오메!"의 첫 시작이었던 <아라시 예보>

람군들이 한 분야씩 맡아서 장르별로 소개해주는 방송입니다~!!

젤 첫 순서는 쇼짱이 소개해주었어요~~

쇼짱이 소개한 장르는 "탈것" 입니다~

뭔가 2%씩 부족한것 같긴 하지만..ㅋㅋㅋ 그래도 신기한게 계속 등장이네요~

근데 가격이 안착해...ㅋㅋㅋ

전동 웨이크 보드는 진짜 한번 타보고 싶네요~~~근데 가격이 차한대 값...ㅋㅋㅋ

늘 자기네 광고주를 기쁘게하는 람군들...ㅋㅋㅋ

닛산 자동차의 신기술 자동 핸들 조작 주차도 직접 중계로 소개해줬어요~~

안정적이긴 하나 좀 속터지네요...ㅋㅋㅋ 그냥 주차 연습을 열씨미 하자!!!

 

[あらし予報-②]

 

두번째로는 리다"어뮤즈먼트" 장르를 소개해줬습니다~

상하이 디즈니랜드 장난 아니네요~~우와아아~~~역시 땅이 넓으니까 규모가 엄청나군요~

우리나라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생긴다더니 말이 쏙들어가고...ㅠㅠ

핑크언니는 놀이기구 타는거 엄청 좋아하는데요~~특히 저런 제트코스터류~ㅋㅋㅋ

오늘 제트코스터 만드는 제작현장을 직접 보니까 싱기방기~~~

+

세번째 선취해볼 장르는 마사키가 소개하는 "로봇"

트랜스포머 실현한 로봇...ㅋㅋㅋㅋㅋ 장난감 가격이 아니쟝~~;;;

스튜디오에서 후쿠군이 직접 해보는데 쿵 쓰러져서...당황...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나온 키다리 로봇...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뭘해도 빵터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마사키가 고른 장르 답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あらし予報-③]

 

네번째로...마츠준이 선취한 장르는 "건물"

보면 입이 떡벌어져요...

상대적 박탈감 장난 아님...ㅠㅠㅋㅋㅋㅋㅋ

모나코의 저 맨션 하나 가격으로 스카이트리를 만들수 있다니...ㅋㅋㅋ

+

마지막으로 니노밍 "생활잡화"들을 소개해줬어요~

니노밍 장르 이런거 좋아요~~우리 실생활이랑 밀접하니까~~ㅋㅋㅋ

아아~~~코타츠 진짜 사고 싶네~~코타츠안에서 귤까먹으면서 영상보면 좋겠당~~ㅠㅠㅋ

마지막에 정월 액땜의 의미로 본 저 VTR...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100번은 본거 같은데 봐도봐도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