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LIVE MONSTER-141207] 킨키키즈 Talk & Special Live

핑크언니♡ 2015. 2. 3. 01:24

 

붕부붕~포스팅 하려다보니까 이게 또 있었네요...ㅋ

<라이브 몬스터> 킨키키즈 출연편입니다~

도리카무 나카무라상이랑 쯔요시군은 친분이 있군요~ㅋㅋㅋ

데뷔전 모습도 보여주고...몹쓸 복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실험 버라이어티 모습도...ㅋㅋㅋㅋㅋ

완소 영상들이 계속 등장하지만...역시 좋은건 스페셜 라이브겠죠?? ^^

♪硝子の少年

ボクの背中には羽根がある

Secret Code

그리고 다시 옛날 영상 보기...ㅋㅋㅋ

코이치군의 면허따기 시리즈...ㅋㅋㅋ

♪SPEAK LOW

마지막에 나카무라상이 둘이서 여행가는 그런 방송 어떠냐니까

코이치군 너무 바로 싫다고 즉답...ㅠㅠ

둘이 그 J'J 좀 찍음 좋겠네...ㅋㅋㅋ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