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41214] #007 - 모리 쿠미코 (森公美子)와 "迷い店"

핑크언니♡ 2015. 2. 3. 02:08

 

오늘 붕부붕~게스트는 모리 쿠미코상~!!

뭘 드셔도 엄청 맛있어 보이는...ㅋㅋㅋ

오늘 찾아간 메뉴가 엄청 많은 가게는...

【大衆酒場いずみ】

(東京都 文京区 水道 2-4-4)

오늘 고른 메뉴들...특별한건 없는데 엄청 다 맛나보여요...

그리구 아주 툭하면 이제 술이네...ㅋㅋㅋ

모리쿠미상이 코이치군한테 어울리는 여성 얘기할때 빵터짐...ㅋㅋㅋ

그래도 저기...20살 연하는...;;;

그럼 울 코이치군 결혼 언제해야하는건가요?? ㅋㅋㅋㅋㅋ

아~~나두 항상 타코와사비는 빼놓지 않고 시키는데...코이치군도 타코와사비 시켰엉~~ㅋ

으으으~~먹고시프당...ㅠㅠㅠㅠ

승패는 직접 확인하세요~~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