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50118] #009 - 타카미자와 토시히코 (高見沢俊彦)와 좌선하러 가기

핑크언니♡ 2015. 2. 4. 01:24

 

ㅋㅋㅋ 오늘꺼랑 다음주꺼 붕부붕!은 다 타카미자와상 특집이예요~~흐흐흐

2015년 새해 첫 붕부붕이니까 새해 인사부터 하고 시작합니다~~

오늘 붕부붕은 타카미자와상이 하고싶은걸 킨키 두사람이 함께하는 기획으로...

2015년 환갑을 맞은 타카미자와상이 킨키와 함께 하고싶은 일은...

2015년을 깨끗한 마음으로 시작하기 위해 좌선을 하고싶으시다고...ㅋㅋㅋ

저 차림으로 좌선...ㅋㅋㅋ 상상이 잘 안되는데요...ㅋㅋㅋ

좌선하러 가는길에 당고자카 SA에 들른 세사람...

이제부터 괴로운 영상이 한가득이예요...ㅠㅠㅠㅠ

엄청 침샘 폭발시키는 구루메들이 계속 등장하네요...ㅠㅠㅋ

밖에 잘 안나댕기는 코이치군...푸드코트 진동벨땜에 완전 깜놀하시고...ㅋㅋㅋ

근데 타카미자와상도 첨 봤다하시네...ㅋㅋㅋㅋㅋㅋㅋ

맛난거 사이좋게 잔뜩 먹고...후지산 기슭에 있는 절에 가서 이제 좌선 수행을 합니다!!

마지막에 아까 진동벨 대결에서 진 쯔요시군이 주지스님한테 쌩뚱 질문...ㅋㅋㅋ

질문하는 쯔요시군보다 부끄러워서 국그릇으로 얼굴 파묻는 코이치군이 더 시선강탈이네요...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