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샤베쿠리007-150126] 카메♥& 이세야 유스케 출연분 편집

핑크언니♡ 2015. 3. 7. 01:16

 

울 카메 오랜만에 <샤베쿠리007> 다시 나왔네요~^^

이번엔 영화 <조커게임> 같이 출연한 이세야 유스케상이랑 같이~~

귀공자라 하고...위험한 미남 콤비라니...ㅋㅋㅋㅋㅋ

울 카메 왼쪽눈이 큰게...그니까 눈이 짝짝이인게 컴플렉스래요~

그래서 앞머리 저렇게 한다고...ㅋ

근데 올백으로 묶어도 이뿐데~내눈엔...ㅋ

이상형 얘기했다가 머리가지고 장난치는 사람이 그런 이상형 찾는다고 구박받고...

아리타상...흐으음....-_-+ ㅎㅎㅎㅎㅎ

보통사람은 이해하지 못하는 두 귀공자의 예술적인 사생활에 대해서 수다 한바탕...

중간중간 저 말도안되는 샤베쿠리 멤버들 개그가 왜 은근 자꾸 웃기죠??

웃으면 내가 지는거 같은 이 느낌은 모지?? ㅎㅎㅎㅎㅎ

울 카메가 찍은 에펠탑 사진...저거 엽서나 사진이런거로 팔았음 좋겠당~~

액자에 넣어서 방에 걸어두고 싶네...우리애는 왜 사진도 잘찍는지...ㅠㅠㅋ

핑크언니는 낼 국내아이돌 덕질하러 일찍 나가야해서...

폭풍 포스팅 못하고 이만 오야스미 하러 갈게용~~바이바이~~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클럽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