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오네가이! 랭킹-150205~06] 카메 & 후카쿙 <세컨드 러브> 방센

핑크언니♡ 2015. 2. 15. 23:24

[お願いランキング!] - 2015/02/05

 

음...그래 <오네가이! 랭킹> 특징이 이렇게 날마다 연타로 나오는거죠...

전에 타마짱 노부나가의 셰프 방센할때도 그러더니...

굳이 이렇게 자잘하게 찢어서 3일을 방송했네요...ㅋ

 

굿즈의 프로 Loft 담당자가 추천하는 최신 버라이어티 굿즈 랭킹 1위는...

바로 우리나라에서도 大인기였던 셀카봉~!! ㅋㅋㅋ

우리나라가 먼저 유행이라 우리나라에선 모르는 사람이 없을텐데...

일본은 우리보다 좀 늦었던거 같아요...ㅋ

신기해하는 카메 넘 귀엽당~~흐흐흐

 

[お願いランキング!] - 2015/02/06

 

굿즈의 프로 Loft 담당자가 추천하는 최신 주방 굿즈 랭킹 1위는...

나 저거 진짜루 필요함~~!!!!! 양배추 채칼~!!!

돈까스전문점에서 나오는 그 엄청 얇고 풍성한 양배추 샐러드를 위해...

저거 꼭 사와야징~~ㅋㅋㅋ

근데 옆으로 좀 너무 튀네...후카쿙이 너무 막해서 그런가??

카메가 뭐 스트레스 쌓이셨냐고 묻고...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