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LIKE-150204~06] 카메나시 카즈야의 LIKE 굿즈 & 메시지 & 그림 그리기

핑크언니♡ 2015. 2. 15. 22:53

 

흐흐흐~울 카메의 드라마 방센 차례입니다~!!

카메가 고른 LIKE 굿즈는...역시 야구용품...ㅋ

카메와 야구는 뗄래야 뗄수 없는 사이니까요~ㅋㅋㅋ

울 카메가 좋아하는 메시지는...역시 드라마 잘보고 있습니다~^^

영화 잘봤습니다~~이거겠죠?! ㅋㅋㅋ

근데 나 아직 드라마 시작을 못했다...배아플꺼같아...ㅠㅠㅎㅎ

울 카메 그림 참 간단 명료하게 잘 그리죠?! ㅋㅋㅋ

틀려서 막 고치고 파리(?) 그린거 졸귀...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