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ARASHI-쇼&Hey!Say!JUMP-료스케] [임금님의 브런치-150314] 야마짱 <위험한 밤연회> 출연 예고 인터뷰

핑크언니♡ 2015. 3. 22. 13:12

 

음...난 이런 영상이 젤 애매해서 혼자 엄청 고민...ㅋㅋㅋ

두 그룹의 멤버가 나옵니다...

분명 야마짱땜에 받은건데...쇼짱이 말 더 많이 하는거 같고...ㅋㅋㅋ

쇼짱 MC 프로그램에 나온거니까 아라시 폴더에 넣을까...

그래도 게스트...주인공이 야마짱이니까 점프 폴더에 넣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아무도 신경 안쓴다고...)

빨리 영상이나 찾아 봐야겠네요~~저 프라이벳 밀착 영상 넘 재밌어요~ㅋ

나...카메꺼랑 얏스꺼 포스팅 했나요?? 안한듯...쯧...;;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