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 [MUSIC FAIR-150328] せんせ-ションズ Talk & Live

핑크언니♡ 2015. 4. 27. 01:04

 

귀여운 센세이션즈들...ㅋㅋㅋ

자기네 헤이세이점프랑 닮았다고 얘기 자주 듣는다고...ㅋㅋ 절대 점프는 아니래요~

막 이름도 따로 있고 난리났네...ㅋㅋㅋ

라이브 무대는 ♪殺せんせ-ションズ 였구요...

무대하고 나서 토크가 많아서 좋네요~^^

K군 오랜만이네요~~ㅋㅋㅋ 마리짱이랑 결혼해서 잘 살고 있나??

쿄다이 같은 방송이 있어야 또 나와서 재미난 수다 떨텐데...크흐~ㅋ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