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SMAP] [SMAPXSMAP-150316] 키스마이 & 스맙 코라보 Live & Talk

핑크언니♡ 2015. 3. 30. 02:07

 

그쵸~그쵸~

새 앨범이 나왔으니까 스맙 형님들이랑 코라보 무대 해야죠~

이건 뭐 이제 아주 당연한 순서가 되어버렸어요...ㅋㅋㅋㅋ

고로상...ㅋㅋㅋ 저번엔 부사이쿠 했는데 이번엔 키스마이 무대했다고 난리나셨네~

반면...기무라군이 부사이쿠 무대를 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부사이쿠 무대를 해도 저 멋짐은 줄어들지 않는걸까요?? 큭~

오늘 함께한 코라보 무대는...

부사이쿠의 やっちゃった!!

그리고

키스마이의 이번 신곡 ♪Kiss魂

다음엔 진짜 키스마이 with 이나가키 고로~~볼수 있는걸까요?? 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