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칸쟈니의 시와케∞-150321] 오쿠라 타다요시 "태고의 달인" 최종 리벤지

핑크언니♡ 2015. 4. 1. 01:55

 

크허어~~~탓쫑이 원래 드러머이기도 하고...

또 워낙 이거 태고의 달인 잘하잖아요~

시와케에서도 종종 대결하고 그랬었는데...

오늘은 시야케 최종회를 기념하며 지금까지 한번도 못이겼던 달인에게 최종 리벤지를 했어요~!!

진짜 두사람 다 사람이 아닌것처럼 너무 완벽하게 잘하네요...ㅋ

달인이 할때도 혼자 이미지 트레이닝 하면서 연습하는 모습도 심쿵~!!!!!

웃음기 하나도 없이 열심히 게임에만 열중하는 저 모습에 또 심쿵~!!!!!

정말 너무 좋은 영상이네요...ㅋㅋㅋ

결과는 직접 확인하셔야하니 제가 이만 입을 닫겠습니다...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