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칸쟈니의 시와케∞-150117] 요코 & 탓쫑 고졸인정시험 도전~!!

핑크언니♡ 2015. 5. 5. 23:46

[칸쟈니의 시와케∞-①]

 

좀 한참된 시와케인데...ㅋ

요코랑 탓쫑이랑 넘 재밌기도하고..멋지기도하고..대단하기도하고...

암튼 이건 꼭 다같이 보고싶어서 포스팅해요~~^^

우리나라 검정고시같이 고졸학력을 인정해주는 시험인 고졸인정시험~!!

총 8과목을 보는군요...

국어, 영어, 수학, 세계사A, 일본사A, 현대사회, 지학기초, 과학과 인간생활

이 중에서 한과목이라도 불합격이 나오면 도전 실패...;;;

이런저런 스케쥴도 많고 엄청 바쁠텐데...

2개월 동안 짬을 내서 열공했던 두사람...

근데 공부가 늘 하던 학생때나 잘되는거지...성인이 되고 나서는 참 쉽지 않죠...

두사람 막 공부하는거만 봐도 내가 다 너무 피곤해지네요...

한과목씩 합격 여부 보여주는거 진짜 손에 땀나게 긴장되네요...휴우~~

 

[칸쟈니의 시와케∞-②]

 

탓쫑은 과학과 인간생활...과목이 젤 자신없구...

요코는 영어가 젤 자신없다는군요...

ㅋㅋㅋㅋㅋ 진짜 영어 공부하는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크흐........진짜 눈물이 절로 나는 도전기예요~~

여러분도 재미나게 보십쇼!!!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