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칸쟈니∞크로니클-150516] #001 - 손잡고 가볍게 여행하기~ 1시간내 6번 "사이좋네~!" 듣기 도전~!!

핑크언니♡ 2015. 6. 8. 23:58

 

후지테레비에 칸쟈니 새로운 칸무리 프로그램이 생겼어요~

"칸쟈니∞크로니클 (関ジャ二∞クロ二クル)"

이것두 매주 새로운 기획에 도전한다고 하는것이...키스하마 느낌이 물씬...ㅋ

나 저렇게 백넘버 붙였으면 또 이게 끝까지 가야하는건가?? ㅋㅋㅋ

첫번째 도전은...

손잡고 가볍게 여행하기~ 1시간내 6번 "사이좋네~!" 듣기 도전~!!

음...특별한건 없는데 또 잔잔하게 계속 웃긴 칸쟈니...ㅋㅋㅋ

카페 들어가서 물마시고 킹파르페 먹을때 너무 웃겨가지구...ㅎㅎㅎ

글구...중간에 Fake 크로니클 저건 뭔지...ㅋㅋㅋ

30분도 안되는 짧은 방송시간에 무슨 기획이 이렇게 많은지...뒤에 퀴즈도 있고...ㅋㅋㅋ

이 프로그램도 앞으로 갈피를 어떻게 잡는지 좀 잘 봐야겠어요~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