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료스케] [마루코포로리!-150322] 야마다 료스케♡ "포로리! 버스"

핑크언니♡ 2015. 4. 28. 15:02

 

칸사이쪽 방센은 하피쿠룻...담에는 포로리 버스네요...ㅋㅋㅋ

야마짱이 탓쫑이랑 친하다니...뭔가 의외다...ㅋ

뭐 같이 공연한적이 있었나?? ㅋㅋㅋ

집에서 카드하고 논다니...초딩이니...;;; ㅋㅋㅋ

울 야마짱 모노마네 나오는데마다 너무 많이한다...;; 끙..고만해~;;; ㅎㅎㅎ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